“이런 분들은 절대 점 집 가지마세요 정말 큰 일 납니다.” 점집에 가면 집 안 전체가 망할 수 있는 사람들

요즘 사주에 관심이 많아 점 집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점 집도 가면 안되는 사람이 존재하는데요. 이런 사람들이 점 집에가면 크게 망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점집에 가면 집 안 전체가 망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분들은 절대 점 집 가지마세요 정말 큰 일 납니다.” 점집에 가면 집 안 전체가 망할 수 있는 사람들

지푸라기라도 잡는다는 심정은 본인의 운이 지금 안좋은 사람들로 운이 안 좋으면 좋은 역술인과 무속인을 만날 수 없기 때문에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가 약하신 분들도 되도록 점 집에 방문하시는 것을 꼭 피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음기가 강한 공간에는 잡귀가 많을수도 있고 무속인분들의 기 또는 역술인의 기에 눌려서 본인에게는 보다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의심이 많은 사람들의 경우에는 점집 근처에도 가지 않지만 굉장히 단순한 분들도 있습니다 굿을 안 하면 망한다 라는 말을 들으면 단순해서 곧이 곧 대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어나지 않은 일을 미리 걱정하고 본인의 삶을 그 무속인의 말에 끼워 맞추려고 많이 노력하는 분들은 가면 안 됩니다.

지금 상황이 너무 힘들고 재물운이 막혀 있는 경우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상황이 안 좋다는 것과 똑같기 때문에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임신이나 출산 같은 즐거운 행사가 있는 경우에도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임신 출산등이 예정되어 있는 사람들의 경우 음의 기운이 강한 곳에 가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사주나 역학을 좋아하지만 너무 맹신하는 경우 사주나 역학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 너무 맹신하는 사람은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이 많거나 대박나고 싶어서 등의 본인은 준비되지 않았지만 무속인이나 역술인들을 찾아가서 자신이 무엇을 할 생각인데 잘될 것 같냐는 질문을 하고 좋은 답변을 얻으면 바로 큰 돈을 들여서 별 계획없이 일확천금을 꿈꾸고 시작하는 분들도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돈이 적당히 있거나 점술이나 역학을 말그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보거나 심리적인 안정을 위해 하는 분들은 굿, 개명, 점집을 가셔도 괜찮습니다.

????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꿈풀이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