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후 잘 풀리고 대박 나려면 전 날 반드시 ‘이것’을 해야 합니다.” 잡귀를 물리치고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이사 가기 전 꼭 해야하는 비방법

이사를 앞두고 계신가요? 이사를 할 땐 귀신들이 붙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 이사간 집에서 잘 풀리기 위해선 이사를 하기 전 이 비방법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사가기 전 꼭 해야 하는 비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 후 잘 풀리고 대박 나려면 전 날 반드시 ‘이것’을 해야 합니다.” 잡귀를 물리치고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이사 가기 전 꼭 해야하는 비방법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집을 사서 이사를 가거나 전 집이 안 좋아서 가는 경우, 그 집에서 돈을 벌어서 좋은 집으로 가는 분 등 여러가지 사유로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지금 집에서 잘 됐으면 이사 간 집에서도 잘 되어야 하고 반대로 잘 되지 않으면 이사 간 집에서는 잘되야 하는데 내가 있었던 곳에서 마무리를 잘하고 가야 새 집에서 좋은 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정집뿐만이 아니라 가게나 사업장에도 해당되며 이사를 하기 전날에 하는 비방으로는 터의 신들께 작은 대우를 하는 것입니다.

준비물은 막걸리 세병으로 각 터에는 터주신들이 계시기 때문에 변기나 세면대 싱크대 등 집안 곳곳에 있는 하수구에 “저희 이제 이사를 갑니다.” 하면서 안 좋은 것은 다 걷어 달라는 말과 함께 하수구 구멍마다 막걸리를 부으면 됩니다.

가끔 들어가기만 하면 망하는 자리에서 종종 대박이 터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사를 가기전에 터에 인사를 하고 감으로써 이사 가는 집이 더 잘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망하고 재수없다고 욕할 것이 아니라 그럴수록 그 터에 술이라도 한 병 부으시고 이사를 가시면 안 좋은 운은 걷어지고 좋은 운기만 받아서 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출처 : 나라대신궁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