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을 보면 그 사람의 말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년에 재물운, 건강운 왕창 들어오는 손가락

왼쪽 손가락 길이에 따라 자신의 운명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손가락에 따른 말년운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을 보면 그 사람의 말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년에 재물운, 건강운 왕창 들어오는 손가락

엄지 손가락이 검지 손가락의 첫번째 마디 절반인 경우 부모님 복이 좋은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지 손가락은 형제운을 말하는데요. 검지 손가락이 중지 첫번쨰 마디 중간 이상인 분들은 형제 운이 좋은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손가락은 자신을 뜻하는 손가락으로 휘어지지 않고 곧게 뻗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중지가 짧고 휘어진 경우엔 목, 어깨, 허리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약지는 가운데 손가락 마디 중간 지점 이상으로 올라오게 되면 배우자 운이 좋습니다. 또한 중지와 약지가 붙어 있는 경우엔 부부끼리 사이가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끼 손가락의 경우 약지 손가락의 첫 번째 마디 보다 길면 좋은데요. 보통은 약지 손가락의 첫 번째 선까지가 보통의 기준이며 약지 선보다 살짝 길면 자녀운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녀운이 좋은 경우 자녀의 언변이 뛰어나고 말도 잘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새끼 손가락이 짧은 경우 자녀와의 유대관계가 약하다고 합니다.

또한 새끼 손가락은 생식기와도 관련이 있는 손가락으로 새끼 손가락이 짧은 경우엔 신장, 방광이 약합니다.

손바닥 색깔로도 운명을 점칠 수 있는데요. 보통 손바닥 색깔은 선홍색인 분들은 성격이 상당히 밝고 적극적이고 명량한 성격을 가진다고 합니다. 또한 건강운도 좋습니다.

손바닥이 붉은색인 분들의 경우 성격이 다혈질인 분들이 많으며 특히 심장 심혈관 혈압 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손바닥 색입니다.

손바닥이 노란색인 분들은 소심하고 활발하지 않은 성격이 많은데요. 손바닥이 노란색인분들은 혈액순환도 좋지 않기 때문에 활발한 운동을 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손바닥이 파란색인 분들은 순환기 계통에 문제가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손바닥이 하얀 분들은 호흡기 계통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글도 읽어보세요!

출처 : 출장도사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